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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바이러스 제품보증 안내
작성자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2-04-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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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 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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워런티 - WARRANTY

- EXTM CORP (바이러스 코리아)를 통해 정상적으로 수입 판매된 보드, 스키외 파츠 제품에 한하여  워런티가 적용됩니다.
-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며, 최초 구매자에게 진행됩니다.
- 워런티 확정 후 잔여 워런티 기간은 최초 구매 상품의 워런티 시작일이 적용됩니다.
- 그 외의 아래의 경우 워런티에서 제외되니 확인 바랍니다.

* 라이딩 중 넘어짐과 무리한 랜딩으로 인한 노우즈와 테일의 굽어짐과 벌어짐등은 워런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* 카본 커스텀  제품의 특성상 외부에 기능상 문제가 없는 주름(덴트)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워런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.

* 와이드형 보드는 웨이스트 베이스는 엣지보다 낮고, 노우즈와 테일 베이스는 엣지보다 높으며, 일정 기간 사용 후 베이스 배부름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 

* 엣지 튜닝시 엣지와 함께 돌출된 사이드월 부분만을 제거 하지 마십시요. 기존 상태에서 엣지 튜닝이 가능하며, 제거할 경우 사이드월과 엣지사이에 간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워런티 적용 대상

- 보드의 베이스, 엣지, 노우즈, 테일이 제조상의 문제로 결함이 발생한 경우
- 바이러스 제품의 구성 재료와 파츠의 구조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
- 제품을 구성하는 각부분의 위치가 잘못 되었을 경우


워런티 제외대상

- 바인딩등의 결속 장치의 잘못된 결합, 보관의 오류에 의한 휨등의 손상
- 사용상의 소모적 손상, 외력에 의한 휘어짐과 벌어짐 등의 현상
- 제품의 외부 마무리 그라인딩, 초기 인서트홀 결합 시 타이트함 등의 현상
-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수작업 상처,  주름(덴트)


워런티 신청 방법

1단계 : 구매처를 통해 워런티 발생 부위와 구매정보과 이미지를 접수합니다.
2단계 : 접수 후 제품을 구매처로 발송합니다. (고객부담)
3단계 : 구매처와 본사의 확인 절차 후 워런티 적용 대상일 경우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.

(운송비환급) *워런티에 적용되지 않을 경우 착불 반송 처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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